Start Searching GO
검색어를 입력하시고 엔터를 누르세요.
Enter keywords and press Return to search.
  • RECYCLED COTTON

    RECYCLED COTTON

    2018-07-09 19:03:53 / 86 view

    Content: 100% pre-consumer recycled cotton.


    Fabric Origin: South Korea


    While we're ofthen touting the refined features of the fabrics we work with, in this case it's the lack of refined ment we're proud of.  All of our product is made from 100% pre-consumer waste, most of which is perfectly usable for clothing. It gets cast aside by factories due to small variances in its texture. It makes good use out of what would have otherwise been thrown away, and creatively addresses the resource-intensive impact of the fashion industry.




    Although it may look like a basic item, we can assure you it is not.


    We produce far fewer of our items than most companies.
    and with most respectful care and monitering,
    we try to make our items from those disposed fabrics.
    We beleive it is extremely important for business to dipose of anything that is recyclable sensibly,
    keeping the environment in mind at all times.


    ...
    Read More
  • LANE CRAWFORD X SAFE SUNDAY

    LANE CRAWFORD X SAFE SUNDAY

    2018-02-02 19:47:29 / 219 view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영국계 백화점 래인크로포드와 세이프선데이의 '착한패션' 콜라보 프로젝트가 드디어 런칭되었습니다!

    아시다시피 세이프선데이는 친환경컨셉의 업사이클링 브랜드로 재활용원단과 남은 자투리를 사용하여 상품을 생산하는 브랜드입니다. 그러한 취지와 래인크로포트의 친환경컨셉 프로젝트에 힙입어, 6개월여의 준비기간을 거쳐 드디어 SAFE SUNDAY X LANE CRAWFORD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100% 오가닉 코튼만을 사용하여 LAID-BACK RECONSTRUCTED TWIST 스타일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라운지웨어 컨셉으로 진행하였습니다.

    다양한 VM 과 홍보디자인이 준비될 예정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런칭기념, 첫 디스플레이 샷을 최초로 공개합니다!!

    ...
    Read More
  • SOLD OUT

    SOLD OUT

    2018-01-02 20:35:24 / 183 view
    세이프선데이의 첫 캐시미어 머플러 샘플링 제품이 완판되었습니다^^ 2018년 캐시미어 사업의 구체적인 기획에 앞서 고급 캐시미어 핸드메이드 공장에서 공수한 샘플링제품들이 모두 솔드아웃 되어서, 2차 오더를 해야 하는지 고민에 빠졌습니다. 앞으로 다가올 봄을 대비하여 얇은 캐시미어 스카프도 괜찮을 것 같지만, 2018년 가을에 기획하고 있는 디자인 작업을 시작해야 할 것 같아서 고민중이에요. 몽골리안 캐시미어는 글로벌 캐시미어 생산지중에서 최고급이니 만큼, 저희도 디자인부터 마감까지 합리적 가격의 캐시미어 제품이 나올수 있도록 연구해 볼 생각입니다.^^ 관련소식은 올 초 몽골 방문으로 더 구체화되면 알려드리겠습니다~...
    Read More
  • NATIONAL THEATER COMPANY OF KOREA

    NATIONAL THEATER COMPANY OF KOREA

    2017-12-27 14:45:00 / 129 view
    이번 에코백 대량주문건은 서울 용산에 위치한 국립극단에서 발주해주셨습니다. 연극인의 열정과 관객의 희열을 동시에 느낄수 있는 붉은색 마감이 독특한 건물인데요, 바로 이 곳에서 선보이게 될 에코백을 저희 세이프선데이가 도맡아 생산진행하게 되었어요. 청지에 밝은 레드 졸나염으로 컬러는 살리고, 동시에 촉감도 느껴질 수 있도록 섬세하게 공정했구요, 튼튼한 에코백으로 십년 무사고로 가지고 다니실 수 있도록 인터로크로 박음질하였습니다. 같은 디자인의 에코백이 2015년에 첫 출시 했었는데요, 좋은 반응을 얻어 이번 2차제작도 저희와 함께 해 주셨습니다.^^ ...
    Read More
  • SCASA MAGAZINE 2017

    SCASA MAGAZINE 2017

    2017-12-27 14:26:17 / 86 view

    New York Lifestyle Magazine SCASA 잡지에 소개된 Safe Sunday입니다^^



    ...
    Read More
  • 2017 COTERIE 'EDIT' SHOW

    2017 COTERIE 'EDIT' SHOW

    2017-12-27 14:24:55 / 112 view

    지난 9월에 자비츠센터에서 열린 코트리 에디트 쇼의 모습입니다. 2017년을 되돌아 보면서 아마 이 뉴욕페어가 가장 큰 전시가 아니었나 싶어요. 다양한 패션의 소구자가 많다는 사실을 새삼 깨달으면서 저희와 같은 친환경 패션도 가까운 미래에 뉴욕만큼이나 멋진 서울에서 멋진 쇼를 기획할 수 있기를 꿈꿔보아요. ♥

    ...
    Read More
  • HERE WE ARE ONE STOP 'UPCYCLE DESIGN STUDIO'

    HERE WE ARE ONE STOP 'UPCYCLE DESIGN STUDIO'

    2017-10-11 20:28:49 / 133 view

    세이프선데이의 패션제조과정이 궁금하셨나요? 


    다른 재활용 프로세스와는 다르게 세이프선데이는 원단의 수급과정에서 폐기물이 되어버린 '사용하지 않은 원단' 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발로 뛰어다니며 찾습니다. 대량생산 대량공급 시스템으로 너무나 당연시 되어버린 잉여원단 폐기처리는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그 수치가 어마어마한데요, 품질 좋고 사용하지도 않은 원단을 소각하면 그만큼의 공해와 환경부담은 저절로 시민의 몫이 되어버리고 말지요. 세이프선데이는 최대한 자연적이고 친환경적인 순환시스템으로 원단폐기물로 상품을 새생산하고, 모든 이동과정의 중간마진을 없애 그만큼의 가격을 소비자에게 돌려드리는 브랜드입니다. 높은 가격이 품질을 보증하는 시대가 아님을, 더 잘 아는 똑똑한 소비자시대잖아요, 이제는 바로보고 올바르게 판단하여 현명하게 구매합시다.^^  


    세이프선데이의 제품이 아니더라도 현명한 소비자가 되는 방법, 여기에도 많아요.^^ 그래서 소개해봅니다. '서울 새활용 플라자'!


    올해 9월, 서울 성동구에 '서울새활용플라자'가 드디어 개관! 서울새활용플라자는, 일상에서 경험하는 생산·유통·소비의 가치 있는 건강한 순환이 시민의 참여로 이루어지는 곳이며, 다양한 교육(워크숍, 공연, 전시 등)을 통해 새활용을 직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업사이클링 브랜드 세이프선데이가 이 곳의 소식을 빼놓을 순 없겠죠?  정말 다양한 창작자와 참여자가 함께할 수 있는 멋진공간, 서울새활용플라자는 앞으로 국내 최대의 업사이클링 문화공간으로 서울을 대표하는 문화공간이 될 것임이 믿어 의심치 않아요!


    올해는 해외페어참가로 바빴던 세선은.. 이 소식을 뒤늦게 알고.. ;;부리나케 방문하였습니다.^^ 이런 멋진 곳이 생기다니 저희도 새활용플라자에서 하는 행사에 꼭 참여해 보려구요~!


    http://www.seoulup.or.kr/Sup/summary.php

    ...
    Read More
  • ORGANIC CASHMERE FROM MONGOLIA

    ORGANIC CASHMERE FROM MONGOLIA

    2017-10-10 18:09:03 / 97 view

    2018/New Design's Coming up

    2018년 세이프선데이에서는 새로운 캐시미어 트랙수트와 로브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탈락되는 산양의 털로만 제작하는 몽골의 오가닉 캐시미어 업체와 세이프선데이의 디자인 협력으로 만들어질 2018년 새로운 니트라인을 기대해주세요!  


    리서치하면서 만난 어린 반려양과 꼬마 어린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

    ...
    Read More
  • NICE PEOPLE THINK

    NICE PEOPLE THINK

    2017-10-10 14:23:23 / 117 view

    "우리는 불필요하게 쓰레기를 만들거나 버리지 않습니다. 또한 자원을 쓸데없이 낭비하지 않으려고 노력합니다." 

    세이프선데이의 기본 철학을 나타내는 이번 'SAVE THE EARTH' 에코백 시리즈는 있는 그대로의 자원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그러한 자원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시작하였습니다.

    우리의 에코백은 대량생산으로 넘치게 만들어지고 그 쓰임을 다하지 못하고 버려진 잉여원단으로 만들어집니다. 업사이클링 에코백 제작을 시작으로 탄생된 세이프선데이가 그 에코철학을 신념이 아닌 현실로 만들고자 하는 노력이 보여지나요?

    2018년에는 새로운 '세이브더어스'캠페인으로 만나뵙게 될꺼에요~ 그때까지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Read More
  • 새활용, 원단의 쓰임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SAVE THE EARTH WHILE YOU'RE WITH US

    새활용, 원단의 쓰임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SAVE THE EARTH WHILE YOU'RE WITH US

    2017-09-13 18:49:22 / 110 view

    Reusable Fabric, Recycle and Renew : The Rag and Bone Project

    Clearing out left over fabric is stressful.
    So Safe Sunday collects unwanted fabric items and saves fashion companies from the hassle of selling or disposing of them.
    With most respectful care and monitoring, Safe Sunday tries to make safe and beautiful goods from those disposed fabrics.

    Safe Sunday believes it is extremely important for business to dispose of anything that is recyclable sensibly, keeping the environment in mind at all times.
    ...
    Read More
  •  패션, 지구를 지켜라! FASHION POWER-HOUSES TELL US TO BUY LESS

    패션, 지구를 지켜라! FASHION POWER-HOUSES TELL US TO BUY LESS

    2017-09-13 18:16:04 / 155 view

    WHAT TO DO WHEN TWO FASHION POWER-HOUSES TELL US TO BUY LESS. NOW, HONESTLY?! IS THIS FOR REAL?!

    여기, 세이프선데이의 길이 옳다라고 말해주는 두개의 패션 빅보스와 기사를 모아보았습니다. 지속가능한 패션, 업사이클링, 재활용, 착한패션, 슬로우패션.. 이와 같은 수식어구로 세이프선데이를 그동안 소개해 왔었는데요, 이제는 그러한 수식어구로 세이프선데이의 가치와 생각을 나누는 것이 아니라, 패션 브랜드라면 당연히 가지고 가야 하는 가치로 '환경을 생각하고, 자원의 소중함을 인식하고 행동하는 것' 을 가지고 가며, 소비자들 또한 환경에 대한 기본적인 생각과 가치관을 '보호해야 하는 우리의 미래' 라는 생각으로 보다 진정성 있는 가치관을 같이 나누어 가졌으면 합니다.




    친환경과 업사이클링이 이렇게도 뜨겁고 힙하다! 패션, 지구를 지켜라!

    -발췌 [마리끌레르 2017년 9월호, by Editor 김지수]


    패션에는 많은 오해가 따른다. 모든 가치를 '미'의 기준 아래에 둔다거나, 신념이나 철학 같은 건 안중에도 없다거나 하는 생각들. 맞는 말일 수도 있다. 패션을 마네킹에 걸린 한 가지 아이템 정도로 본다면. 그러나 패션은 고작 천 조각 하나를 이르는 단어가 아니다. 패션은 의식을 지닌 하나의 유기체이자 사회를 반영하는 흐름이다. "패션은 생각과 삶의 방식, 세상에서 일어나는 일들에서 비롯된다." 고 한 가브리엘 샤넬의 명언처럼 말이다.

    이러한 패션의 특성은 지난 시즌 특히 두드러졌다. '여자가 미래다' '우리 모두는 페미니스트가 되어야 한다' 라는 문구를 티셔츠에 새겼던 프라발 구룽과 마리아 그라치아 피우리의 예는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없을 만큼 거듭 회자됬다. 패션은 사회적 메세지를 남아냄에 있어 전혀 모자람이 없는 그릇이기에, 영향력 있는 디자이너와 브랜드의 사고는 권력을 가진다. 물론 좋은 방향으로 흘러갈 때에 한해서.

    이번 시즌 이 지위를 올바르게 사용한 대표적 디자이너는 스텔라 매카트니와 베트멍의 뎀나 바잘리아다. 그들은 가장 디자이너다운 방식으로 '지속 가능한 패션'에 대한 인식을 환기했다. (지속가능한 패션은 패션과 밀접한 환경문제부터 사회적 책임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영역을 포괄한다.) 평소 동물 보호에 앞장서오기도 한 매카트니는 스코틀랜드의 한 쓰레기 매립지에서 광고 캠페인을 촬영했다. 이에 대해 그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어떤 사람이 되길 원하고,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지 보여주고 싶었다. 과소비가 지구를 살기 어려운 곳으로 만들어가고 있을 수도 있다' 는 말과 함께 환경 전반에 관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반면 바잘리아는 뉴욕의 유명 백화점인 삭스 피프스 애비뉴의 메인 쇼윈도를 버려진 옷으로 장시갷ㅆ다. 그는 이와 관해 브랜드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매년 미국에서 판매 불가능한 재고의 가치는 5백억 달러 (한화 약 50조원 이상) 에 이른다. 과잉 생산을 막는 것은 지속 가능한 패션이라는 목표에 도달하는 데 영향을 미칠 것이다' 라며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물론 이들이 이 주제를 담론화하거나 이와 관련해 행동한 첫 번째 주자는 아니다. 그러나 현재 패션계에서 큰 영향력을 지닌 인물들이라는 점, 그리하여 세계 각국을 주목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는 처음 못지않게 큰 의미를 가진다. 우리와 아주 친밀한 브랜드 중에도 자신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느 예가 많다. 패스트 패션 브랜드로서 환경보호에 책임감을 지닌 H&M은 지난 4월 폴리에스터 바이오닉(해변에서 수거한 플라스틱을 재활용해 제작한 폴리에스테르)을 이용해 컨셔스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출시했으며, 2020년까지 모든 면제품을 지속 가능한 소재로 대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디다스는 해양 '팔리포더오션'과 함께 해양에서 수거한 플라스틱 폐기물을 소재로 한 러닝화를 판매한다. 리바이스는 페트병에서 뽑은 원사를 이용해 'Waste<Less' 진을 만들어왔고, 현재는 입지 않는 청바지를 매장으로 가져올 경우 금액을 할인해주는 재활용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환경을 보호하려는 노력은 국내에서도 이뤄지고 있다. 2012년 코오롱인더스트리는 국내 대기업 최초로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를 론칭했다. 5주년을 맞은 이 브랜드는 버려지는 상품을 해체해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하는 업사이클링과 남는 패턴 조각까지 활용하는 제로 웨이스트를 실천하며 '착한 브랜드'라는 별명을 얻었다.

    그렇다면 소비자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답은 의외로 가까이에 있다. 첫째는 잘 사용하는 것, 둘째는 다시 사용하는 것. 프랭클린 어소시에이츠의 연구에 따르면 의류는 제작이나 폐기 과정이 아니라 사용, 정확히는 세탁 단계에서 환경에 가장 큰 악영향을 끼친다. 예를 들어 폴리에스테르 블라우스는 제품을 만들 때에 비해 세탁하고 건조하는 과정에 6배 이상의 많은 에너지를 필요로 한다. 한번만 덜 빨아도 지구를 보호할 수 있다는 뜻이다. 다시 사용하는 것은 재가공이나 폐기에 드는 환경 부담을 없앨 수 있어 더욱 의미가 있다.


    -이하 생략

    [추가]

    https://www.so-sue.com/blog/2017/8/9/what-to-do-when-two-fashion-power-houses-tell-us-to-buy-less-now-honestly-is-this-for-real



    ...
    Read More
  • NEW YORK EDIT SHOW

    NEW YORK EDIT SHOW

    2017-09-08 12:11:39 / 111 view

    세이프선데이가 2017년 9월 17-19까지 열리는 뉴욕 럭셔리 컨템포러리 브랜드 전시회인 'EDIT'쇼에 참가합니다!

    EDIT 는 뉴욕 패션 위크에 동시개최하는 대규모의 패션박람회로 세계 각지 유수한 브랜드가 모여 제품을 홍보하고 바이어를 만나는 자리입니다.

    이런 영광스런 자리에 세이프선데이도 EDIT 한국관 브랜드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전시회를 위해 세이프선데이의 홈웨어 라인을 런칭하는 등, 그간 정신없는 여름을 보냈더랬죠..ㅎ

    홍콩페어에 이어 준비하게 된 뉴욕 전시회까지 끝나면 한국에서 뉴욕라인을 만나보실 수 있으실거예요!

    귀국하고 만나요~!!



      About EDIT

    New this September: EDIT becomes a destination at Coterie. EDIT is a highly-curated presentation of recognized and rising international designers, highlighting ready-to-wear and accessories collections with remarkable quality. Previously a separate show in the February and September markets, this elevated showroom environment is now the newest neighborhood at Coterie.
    ...
    Read More
  • HONGKONG FASHION WEEK

    HONGKONG FASHION WEEK

    2017-07-25 16:30:49 / 125 view

    세이프선데이가 이번 홍콩 패션페어를 무사히 마치고 귀가하였습니다. 세이픠선데이의 웨어러블 라인을 처음으로 선보인 자리이자 첫 글로벌 무대였는데요,

    긴장 긴장, 떨림 떨림, 두근 두근한 마음으로 준비하고 발걸음을 내딛었던 생각에 눈물이 (파르르)


    사진 촬영 불가라 많은 저희 부스 또한 많은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세이프선데이의 로브, 티셔츠가 생각보다 많은 호응을 얻었고, 또한 업사이클링 브랜드라는 사실에 너무도 놀라는 바이어 분들이 많이 계셨습니다.


    짧은 중국어라도 배우고 갈 걸..

    대륙에서 오시는 바이어 분들은 손도 크시고, 통도 크시고.

    저희 세이프선데이의 작은 마음이 중국에서 깜짝 놀라고 말았어요.

    다음에는 통 큰 도매상과 거래를 터보고 싶으나... 저희는 원단을 무한 생산하여 대량으로 만드는 SPA 브랜드가 아니기에, 재활용원단을 구하는 데에는 많은 제약이 있답니다..

    그래서 리오더 불가.. 디자인의 희소성으로 승부하는 세이프선데이가 무한 긍정의 힘으로 대륙의 도매상을 만나는 이야기는 다음에 계속 하기로 해요.. ㅎ  (진행중인 것들을 마무리 지으면 썰을 풀겠소.. )


    그럼 이만.. 총총

    ...
    Read More
  • UPCYCLING ONEDAY CLASS OPEN

    UPCYCLING ONEDAY CLASS OPEN

    2017-05-12 12:58:09 / 119 view


    봄볕이 따스했던 4월의 마지막주 토요일, 세이프선데이와 KOA의 시리즈A팀의 콜라보레이션
    '업사이클링 에코백 만들기' 원데이클래스가 열렸습니다.

    이번 원데이클래스는 업사이클링의 의미와 느림의 미학을 창작활동과 함께 같이 탐구해보는 시간이었는데요,
    다양한 업종에 종사하시는 분들께서 이번 원데이클래스에 참여하시면서,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기도 하고, 여유가 없는 삶에 쉼표를 그려주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번 클래스는 특히 앞으로 다양한 환경이벤트를 전개할 세이프선데이와 슬로우라이프 알림이 KOA가
    기분좋은 첫 발걸음을 시작할 수 있었던 이벤트였습니다.

    앞으로도 종종 이런 참여이벤트로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보겠습니다~!



    2017-04-29
    '세컨드뮤지엄'
    업사이클링 에코백 만들기 원데이 클래스
    ...
    Read More
  • JAQUARD ROBE GOWN

    JAQUARD ROBE GOWN

    2017-03-20 21:03:56 / 134 view




    세이프선데이의 자가드로브는

    프리워싱이 된 고급 코튼 자가드 소재를 엄선하여

    제작한 2017년 리미티드 제품입니다.

    자가드원단은 특유의 편직느낌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고급 명품 브랜드들이 직물에 로고를 새겨넣는 방식으로 제작된 최고급 원단입니다.

    세이프선데이의 컨시어스 자가드 로브는 국내 한정 소량생산으로

    제작되어 더욱 희소가치 있는 제품으로 2017년에만 출시됩니다.


    Additional Information:

    • Pre-washed Jacquard Robe Gown
    • Fabric: Cotton
    • Straps Included
    • Interior Strings to tie up

     Length 115cm, Shoulder 50cm

    • Made in South Korea

    ...
    Read More
  • CONSCIOUS SUNDAY

    CONSCIOUS SUNDAY

    2017-03-20 20:30:09 / 126 view


    • CLOSE THE LOOP
    • FOR MORE SUSTAINABLE
    • FASHION FUTURE

    • 세이프선데이는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한국산 원단들 중
    • 대량생산 시스템에서는 쓸 수 없는 소량의 원단들을 사용하여
    • 리미티드 마켓백 제품을 매년 출시하고 있습니다.
    • 버려지는 원단도 다시 쓰여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 그래서 폐기물이 없는 패션계의 새로운 순환시스템을 만들기 위한
    • 패션의 미래를 만나보세요.


    #재사용
     세이프선데이는 100% 한국산 원단 중
    대량생산 시스템에 사용할 수 없는 소량의 원단을
    사용하여 마켓백을 생산합니다.

    #재착용
    세이프선데이에서 관리하는 중고상품들중 다시 착용할 수 있는
    상품들은 몽골 재활용 패션시장에 유통됩니다.

    #재활용
    제품을 생산하고 남은 자투리 중의 자투리 원단은
    원단이 필요한 국내공방에서 교육용 소재로
    사용됩니다.

    ...
    Read More
  • WHAT'S NEW?

    WHAT'S NEW?

    2017-03-17 15:56:43 / 116 view


    이번 시즌 가장 핫한 리빙디자인 어떤 것이 있을까요? 메종 드 오브제 파리의 "WHAT'S NEW?" 를 보면 그 답이 보일 듯 합니다.^^

    세이프선데이가 모던한 감성으로 재해석된 에코리빙 스타일,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런 자연의 느낌을 그대로 옮긴 듯한 몇가지 디자인을 소개합니다~


    [본문발췌] This area will provide information as well as products, highlighting the remarkable novelties of the season. Remarkable for their innovative nature, material, know-how and even the quality of the creator. The aim of What’s New ? is to communicate the spirit of this session through a contemporary lens, representing an open selection of the newest products from seasoned or recently arrived exhibitors.

    Take in a quick overview of the six sectors from the MAISON universe: Eclectic, Cosy, Elegant, Fragrances, Complements, Actuel.

    순서대로, 1] Libeco Home Giulia, 2] Muubs Hotdog Holder, 3] Midipy Plaid de Philippe Granet, 4] Broste Copenhagen Tableware Salt, 5] AY ILLUMINATE ZI Nelson Sepulveda

    ...
    Read More
  • GIFT WRAPPING SERVICE

    GIFT WRAPPING SERVICE

    2017-03-08 20:20:54 / 178 view





    기념일을 핑계삼에 예쁜 포장으로 감사의 또는 사랑의 마음을 선물하고 싶을때,

    세이프선데이의 로브는 어떠세요?

    디자이너의 감각적인 컬러링과 섬세한 박스포장으로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에게도 모두 감동이 될 거예요.

    정성스러운 마음에 배려가 섞여있는 감각적인 로브로 특별한 감동을 전해주세요.


    로브는 ♥

    ...
    Read More
  • SAFESUNDAY HIT SPRING STYLES

    SAFESUNDAY HIT SPRING STYLES

    2017-02-27 17:17:12 / 149 view



    메도 좋고 안 메도 좋다,

    그 자체로 매력적인 에코백


    '이효리 백', '김연아 백', '공효진 백'... 에코백에 대한 관심이 지대한 요즘입니다.

    거리에서도 매우 흔하게 찾아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SNS에서는 연예인이 매고 나온 에코백의 구입처와

    가격에 관한 정보들이 가득하죠. 사람들은 왜 에코백에 열광할까요?

    또 어떻게 하면 에코백을 보다 스타일리시하게 맬 수 있을까요?

    더 자세한 내용은 중앙일보 '키즈앤틴즈' 에서 확인하세요~!


    ...
    Read More
  • WINTER IS COMING★

    WINTER IS COMING★

    2016-11-21 20:36:41 / 136 view

    선데이 바이 세이프선데이 라벨로 바뀌고 나서

    출고되는 첫 상품이 바로

    요 듀벳커버!


    사이즈도 퀸사이즈 침대에 맞춰 넉넉하게

    150*200CM로 나왔습니다.


    재고가 얼마 없는지라 사진은 간략하게 ^^;


    보내기가 너무 아까운 아이들이지만

    이렇게 사진으로 남기고 출고합니다..ㅎ




    ...
    Read More